빵순이가 전하는 '파리바게트 신제품' 7종 솔직 후기

빵순이가 전하는 '파리바게트 신제품' 7종 솔직 후기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빵집에 가면 어떤 빵을 골라야할지 고민을 하죠. 다 맛있어 보이니까요^^; 보통은 원래 좋아하는 빵을 고르는데 신제품이 나오면 그걸 또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고요. 파리바게트에 갔다가 신제품이 있어서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사왔어요. 오늘의 먹빵! 파리바게트 신제품7종 먹어본 후기입니다~



제가 갔던 파리바게트에 

신제품으로 소개된 빵과 음료에요. 

빵5종, 음료2종 해서 총7종이에요. 

파리바게트 신제품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1. 치즈팝핑볼, 콘팝핑볼

입구에서 저를 가장 먼저 반겨준 콘팝핑볼이에요. 이름이 귀엽죠? ^^ 동글동글 귀여운 빵이 6개 들어있어요. 종류는 2가지에요. 치즈팝핑볼과 콘팝핑볼. 

두가지 모두 쫄깃한 식감이 좋아요. 치즈팝핑볼을 짭조름한 치즈맛, 콘팝핑볼은 고소하면서 채소맛이 나요. 

처음 먹었을 때 야채크래커 과자가 생각났어요. 조금 질기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찹쌀떡처럼 쫄깃쫄깃하고 담백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2. 레몬쿡빵

이름부터 상큼한 레몬쿡빵이에요. 빵 위에 올려진 크럼블과 슈가파우더가 비주얼을 돋보이게 하네요. 

크럼블만 떼어서 먹어봤는데, 달콤하고 바삭했어요. 그리고 손가락으로 빵을 눌러봤을 때 폭신폭신 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속을 보니 레몬크림이 살짝 들어있더라고요. 크림이 너무 과하면 느끼할 수 있는데, 빵 사이에 얇게 발라져 있어서 상큼함을 느끼기 딱 좋아요. 일단 레몬쿡빵은 빵이 정말 부드럽고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3. 치즈감자봉

치즈감자봉이에요. 이건 신제품이기도 하지만 워낙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가 들어간 빵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사오게 되네요^^ ㅎㅎㅎ

겉에 설탕이 잔뜩 뿌려져 있어요. 

겉에 튀김은 바삭하면서 쫀득쫀득했어요. 그리고 안에 감자무스와 치즈가 있지만 치즈 맛이 진하지 않아요... 모짜렐라와 고다치즈를 사용했다고 나와있는데 치즈맛보다는 쫀득한 빵과 설탕을 뿌려서 단맛이 강했어요. 감자와 치즈맛에 좀 더 비중을 뒀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아요. 



4. 치즈 떡갈비 핫도그

이것도 치즈, 거기에 고기까지 들어있으니 안 살 이유가 없죠. 하나 남은 치즈 떡갈비 핫도그를 냉큼 트레이에 담았어요.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렸더니 치즈가 녹으면서 먹기좋게 데워졌어요. 불고기 버거와 같은 불고기 양념 냄새가 났어요. 

생각보다 치즈가 쭈욱 늘어나서 좋았어요. 속에 들어있는 양배추가 아삭아삭하고 떡갈비 미트볼은 식감도 좋고 치즈랑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그런데 소스맛이 강하다보니까 쪼금 짜네요. 그리고 떡갈비 미트볼이 위에서 볼 땐 동글동글했는데, 반으로 잘라서 넣었더라고요 ㅎㅎ 불고기버거랑 비슷한 맛에 빵이 더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5. 맛탕쿡빵 

레몬쿡빵과 나란히 자리하고 있던 맛탕쿡빵이에요. 빵 위에 고구마맛탕이 듬뿍 올려져 있어서 맛있어 보였어요.

검은깨가 솔솔 뿌려진 맛탕에 윤기가 자르르 흘러요. 맛탕만 떼어서 먹어봤는데 평소 먹었던 맛탕과 찐고구마 중간 정도의 맛이었어요. 맛탕보다 부드러운 식감이라서 빵과 잘 어울려요.

속에도 고구마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빵도 퍽퍽하지 않고 우유랑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고구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취향저격 빵이에요!



6. 보툰블록 믹스베리

슈렉과 고양이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 음료에 귀여운 캐릭터를 접목시켜서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네요~

슈렉은(보툰블록 믹스베리라는 이름이 있지만 저는 그냥 슈렉이라고 부를게요^^)  7가지 베리를 혼합한 음료에요.  

색깔만 봐도 베리를 향이 느껴지시죠? 맑은 포도주스에 다른 베리를 살짝 첨가한 듯한 맛이에요. 향도 진하고 상큼해서 맛있어요. 



7. 보툰블록 트로피칼

이 눈을 보면 손이 갈 수 밖에 없어요~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의 보툰블록 트로피칼이에요. 

보툰은 ‘보틀 위에 올린 카툰’이라는 뜻이래요. 슈렉과 고양이는 얼굴 부분만 빼서 블록놀이를 할 수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보툰블록 트로피칼은 오렌지향이 나면서 맛은 달콤한 망고맛이 더 진해요. 패션후르츠, 바나나, 구아바가 들어있다고 하는데 제가 먹었을 때는 오렌지주스와 망고주스를 같이 마시는 딱 그 맛이었어요. 


지금까지 삼시세끼를 빵으로 먹는 빵순이의 파리바게트 신제품7종 먹어본 솔직후기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순수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
♡공감은 꿀팁걸을 춤추게 한데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6)

  • 2017.07.01 17:34 신고

    치즈 팝핑볼이랑 맛탕쿡빵은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ㅋ 저도 빵을 좋아해서

    • 2017.07.03 00:24 신고

      팝핑볼은 쫄깃하면서 맛있고 맛탕쿡빵은 진짜 고구마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역시 빵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ㅋ

  • 2017.07.03 06:10 신고

    음료수 저건 처음보는거네요. 나중에 유심히 봐야겠어요 ㅋㅋ

  • 2017.07.03 21:30 신고

    파리바게트 신제품이 다 모여서 궁금증이 완전 해소됩니다. 요즘 음료수는 용기에 공을 많이 들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