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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 정력에 좋은 사소한 생활습관 5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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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 정력에 좋은 사소한 생활습관 5가지

생활습관만 봐도 건강이 보인다고 하죠. 실제로 우리가 느끼기엔 사소한 생활습관이지만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들이 많아요. 그 중에서도 남성에게 꼭 필요한 생활습관이 있어서 소개할게요. 바로 남성의 정력을 높여주는 생활습관인데요. 생활습관의 작은 변화로도 얼마든지 가능하답니다. 어떤 사소한 습관들이 있는지 재미있게 봐주세요. 



1. 마사지하기


아랫배 : 아랫배에 있는 건강의 명혈, 관원. 관원은 배꼽과 치골의 중간 부위에 있으며 남성의 양기가 뭉쳐 있는 곳으로 전신의 양기가 원활하게 순환하여 강해져 정력에 좋다고 해요.

● 발바닥 : 발바닥에 위치한 용천은 기운이 솟아오른다는 뜻이에요. 이 부분을 자주 자극해주면 신장의 기능이 좋아지는데 한의학에서는 신장의 기능이 원활해지면 정력도 좋아진다고 말해요. 



2. 딱딱한 의자 앉기


폭신폭신하고 쿠션이 좋은 의자는 하복부를 압박하므로 고환에 압박을 줄 수 있어요. 몸에는 조금 불편할지 몰라도 딱딱한 의자를 사용해보세요. 



3. 항문과 발가락에 힘주기


소변을 볼 때 뿐만아니라 평소에 생활할 때도 항문을 조이는 운동을 하면 좋아요. 평상시에 왼쪽과 오른쪽 발목을 번갈아가며 겹쳐주면서 하루 10분정도 운동을 하면 항문과 고리뼈 주위 근육이 강화되어 정력 향상에 도움이 돼요. 



4. 잠잘때는 최대한 옷을 걸치지 않고 자기


잠잘 때 만이라도 고환을 쉬게 해주는게 좋아요. 고환을 차게 하면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이 자극되어 혈액순환이 잘되고 피로가 풀려요. 그러면서 남성 호르몬의 분비가 왕성해져 정력 향상에 도움이 된답니다.



5. 건강식단 계획하기


정력향상을 위해서는 식습관부터 바꾸는 것이 필요해요. 양파와 마늘, 홍삼 등 말초혈관계의 노폐물을 제거하거나 정력을 높이는데 효과적인 음식을 먹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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