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

하루 5분! ‘섹시 뒤태’ 만드는 5가지 운동법

꿀팁걸 2016. 7. 2. 08:57
반응형
728x170

하루 5분! 

‘섹시 뒤태’ 만드는 5가지 운동법



날씬하고 매력적인 외모는 부러움의 대상이죠. 

어떤사람들은 외모지상주의를 욕할지 모르지만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마다할 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 중에서도 섹시한 '뒤태'는 남녀 가릴 것 없이 탐내는 외모로 꼽히는데요. 특히 멋진 엉덩이는 더욱 그러합니다.

온라인 미디어 프리벤션에서 소개한 5분만 투자해서 섹시한 힙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확인해보세요.


1. 퍼키 리프트

무릎을 땅에 대고 두 손을 바닥에 대고 자세를 잡는다. 오른쪽 다리를 들어서 지면과 수평이 되도록 곧게 펴서 들어 올린다. 이때 발 가락은 쭉 펴준다. 수평 자세에서 한번 더 위로 올려서 알파벳 P 모양이 되도록 들어올린다. 잠시 멈춘 뒤 천천히 내린다. 이 자세를 반복하고 반대쪽 다리도 똑 같이 반복한다. 엉덩이 중앙과 전체 근육에 탄력을 높인다. 




2. 리어 레이저스

엉덩이 상부 외측을 단력하는 운동으로 오른쪽 다리를 쭉 펴서 반대편인 왼쪽으로 뻗어준다. 이 때 발가락은 마치 화살촉처럼 땅 바닥으로 향하게 한다. 물론 닿지 않아야 한다.

이때 주의할 것은 허리가 굽어지지 않게 신경을 써야 한다. 같은 동작을 반복한 뒤 반대쪽 다리도 같은 방법으로 운동을 한다.




3. 부티 박스

이 운동법은 1번의 퍼키 리프트와 비슷하다. 다만 엉덩이 중앙과 상부 근육을 단력 시키는 운동법이다.

퍼키 리프트와 유사하지만 발가락을 수평으로 향하도록 살짝 틀어주는 것이 포인트. 다리를 들어올린 뒤에 잠시 멈춘 뒤 발 전체를 시계방향으로 틀어주면 된다. 





4. 킬러 킥스

그림에서 보는 것처럼 다리를 접었다가 앞으로 뻗어준다. 킬러의 발차기처럼 말이다. 이 운동은 엉덩이의 측면 근육에 탄력을 준다. 

다만 너무 세게 발차기를 하면 근육과 관절에 무리를 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5. 리프트 잇 업

다리를 측면으로 들어올리는 방법으로 엉덩이의 측면 근육에 영향을 준다. 운동을 할 때 몸의 중심이 흔들리지 않고 특히 척추가 비틀리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다.


위에서 소개한 엉덩이 근육을 '업'하는 방법은 하루에 단 5분만 투자해도 꾸준히 하면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운동들이라고 합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